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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업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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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비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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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절차

견적
구매절차_견적
  • 아산사회복지재단(이하 재단) 구매담당자는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 협력업체에게 견적을 요청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재단의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하여 견적요청현황을 조회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견적요청건에 대하여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 기본 2회 추가 견적서 제출가능
  •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제출한 견적서를 기준으로 총액별, 물품별에 따라 비교 평가합니다
  • 선정된 협력업체 담당자에게 SMS 및 이메일이 전송됩니다
입찰
구매절차_입찰
  • 재단 구매담당자는 전자구매시스템에 입찰공고를 게시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재단의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공고를 조회 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현장설명회에 필요시 참석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가격입찰서를 제출합니다
  •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제출한 가격입찰서를 기준으로 낙찰자 선정기준에 따라 개찰을합니다
  • 낙찰자 선정기준에 따라 낙찰업체로 선정된 협력업체는 SMS 및 이메일을 통해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
전자계약
구매절차_전자계약
  • 재단의 구매담당자는 전자계약서를 생성합니다
  • 협력업체는 전자계약서를 조회한 후 이상이 없으면 전자서명을 합니다
  •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전자서명 한 전자계약서에 전자서명을 합니다
  • 재단과 협력업체가 전자서명을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

·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자료실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아 전자구매시스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