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비젼
구매절차
견적
- 아산사회복지재단(이하 재단) 구매담당자는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 협력업체에게 견적을 요청합니다
- 협력업체는 재단의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하여 견적요청현황을 조회합니다
- 협력업체는 견적요청건에 대하여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 기본 2회 추가 견적서 제출가능
-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제출한 견적서를 기준으로 총액별, 물품별에 따라 비교 평가합니다
- 선정된 협력업체 담당자에게 SMS 및 이메일이 전송됩니다
입찰
- 재단 구매담당자는 전자구매시스템에 입찰공고를 게시합니다
- 협력업체는 재단의 전자구매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공고를 조회 합니다
- 협력업체는 현장설명회에 필요시 참석합니다
- 협력업체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
- 협력업체는 가격입찰서를 제출합니다
-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제출한 가격입찰서를 기준으로 낙찰자 선정기준에 따라 개찰을합니다
- 낙찰자 선정기준에 따라 낙찰업체로 선정된 협력업체는 SMS 및 이메일을 통해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
전자계약
- 재단의 구매담당자는 전자계약서를 생성합니다
- 협력업체는 전자계약서를 조회한 후 이상이 없으면 전자서명을 합니다
- 재단 구매담당자는 협력업체가 전자서명 한 전자계약서에 전자서명을 합니다
- 재단과 협력업체가 전자서명을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
·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자료실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아 전자구매시스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